CUSTOMER SUPPORT

A/S안내

저희 대륜산업주식회사는 제품을 선택하여 주신 모든 고객사 및 고객님들께 감사를 드리며,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을 약속드리며, 사용 중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에 대한 의견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
고객센터 안내

고객센터 방문시 최대 2시간까지만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연락처

  • TEL : 1644 – 5153
  • E-Mail : drair@hanmail.net

업무시간 및 담당

  • 요일 : 월 ~ 금(일/공휴일 휴무)
  • 시간 : 08시 : 30분 ~ 17시 : 30분

A/S 요청시 주의사항

1. 보증기간(구입 후 1년) 내에 제조상의 결함 또는 자연발생적인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입니다.
2. 다음과 같은 경우,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유상서비스를 받게 됩니다.

    • 사용상의 잘못 또는 취급부주의로 인한 고장
    •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하지 않는 수리 또는 개조에 의한 고장
    •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피해, 지진, 풍수해, 낙뢰, 이상전압, 이상주파수 등)에 의한 고장
    • 품질보증서가 없거나 보증서의 기재항목에 내용이 없는 경우

3.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이 지난 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서비스입니다.

메뉴